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 상현동맛집 < 돌풍 > !!

by chacha0819 2022.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

 

오늘은 용인 수지구에 있는

돌풍

 

고기집에 다녀왔습니다.
 

예비신부와 모처럼

예복...한복...으 .. 결혼준비를 뒤로 하고

 

하루 여유를 가지고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ㅠ

 

결혼준비 어찌나 할게 많은지 ..

 

들어오면서 보이는 메뉴판!!

저처럼 결정장애있는 사람은 저런 셋트메뉴 구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ㅠㅠ

 

이거고르다 저거고르다 보면 셋트구성보다

 

금액이 높아져버리는게 현실이죠!!!

 

 
돌풍이라는 이름이 왜나왔는지 알겠는 돌판!!

동글동글한 돌판에 고기의 태풍이~?~?~?

뭐 이런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

 

매장에 어린이 놀이방이 마련되어있어서

나중에 저희 찰떡이가 태어나면 같이 올수 있겠다 싶어서

 

마음이 조금은 흥분?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ㅎ

 

저도 이제 아기아빠가 되고있나봐요 ㅎㅎ...

 

요새 아가들만 보이고 아가용품도 보이고 ㅎㅎ

 
첫상은 셋팅해주시고

먹고 모자란 반찬들은 리필해서 먹는 시스템으로

각종 밑반찬(나물)도 많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돌풍셋트를 먹었습니다!!

역시 그집에가면 가장 스텐다드한 메뉴를 먹어봐야죠!!

게다가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저 비주얼이

 

무려 서비스 ㅠㅠㅠ 감동 ㅠㅠ

 

통삽겹 + 소갈비살 + 우삼겹이 나오는 셋트인데요

고기보이시죠~?!? 신선신선 이쁜색 ㅠㅠㅠ

 

서비스로 각종야채를 올려주시는데 그중에서

 

애호박을 슬라이스로 주시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삼겹살은 나중에 불쑈? 도 해주십니다 ㅋㅋㅋ

소갈비살이 너무 맛있어서 감탄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초이스등급이라서 부드럽고 맛있다고 ㅋㅋㅋ

 

깨알자랑을해주셔서 ㅋㅋㅋ ㅋㅋㅋㅋ

 

친절친절 저세상친절 !!

 
불판이 저렇게 이쁜데 볶음밥을 안시킨다는 것은

범죄아닌가요 ㅠㅠ

크...게란 ㅠㅠ크~~

 

치즈 크 ㅠㅠ

 

그간 참아왔던 다이어트의 끈을

놓고 말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완벽조합 ㅠㅠㅠ

 

후식으로 커피랑 아이스크림이있어서

 

저희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살랑살랑

 

나왔습니다 ㅎ

 

정겨운 인테리어와 맛있고 신선한 고기가 있는

 

용인 수지 고기맛집

 

<돌풍>

 

방문추천!!드려요 ㅎ

 

 

#수지맛집 #수지고기집 #용인고기집 #용인맛집 #용인수지구맛집 #용인수지구고기집 #상현동맛집 #상현동고기집 #용인회식장소 #용인데이트코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