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귀포 온실카페 하늘꽃 제주도 카페추천~!

by chacha0819 2022. 11. 24.
반응형
 

이곳도 제주를 방문전부터 꼭꼭가자고 했었던

#제주도온실카페  #하늘꽃 입니다~!!

짝짝~~ 원래부터 후기도 좋았고

무엇보다 온실카페

제주에서 가야하는거아닙니다~~!!

외관부터 이미 끝난거 아닌가요 ?ㅋㅋㅋ

여기서 엄청쓴 강배전 커피를 판다해도

어제만든 빵을 팔아도 ㅋㅋ

뷰로 이미 맛집입니다 크...역시 제주가 다했어 다했어

들어가는 중에도 제주스러움이 제주스럽게

이 느낌은 제주아니면 나지않죵~? ㅎㅎ

9월이 끝나갈무렵이라

날씨도 잘했고

관광객도 별로없어서 너무나도 나이스~

아주나이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공중화분들과

늘러지는 수염틸란드시아

주변주변의 야자들과 나비란까지

손님 이 없어서 인지

식물들이 많아서인지

마치 식물원이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제주 온실카페 하늘꽃을 오길 잘했다는

생각 ㅎㅎㅎ 들어오자마자 다시한번

찐이다 ... 일행들 모두 연신 감탄을 ~~

들어오는 조명도 너무 좋고 ~

다같이 어디앉을지 굉장히 진지하게

고민하면서 카페 구석구석을~

돌아봤습니다

위에있는 테라스 좌석은 아쉽게도

오늘은 운영 안하신다고해서 ㅠㅠ

별수없이 밑에 좌석에서 ~!

자리를 잡았습니다~!

각종 선인장들과 식물들도 곳곳

그린이 있으니 힐링되는 느낌..

이 맛에 온실카페나 식물카페를

다니는게 아닐까요 !!!!

제주카페 하늘꽃 빵리뷰~!

출처 입력

에그타르트를 시작으로

감동스러운 퀸아망~!!

ㅋㅋ 4명이 한입씩먹어보고 싶은것을

하나씩 고르다보니 ㅋㅋㅋ카페에서또

10몇만원... ㅋㅋ돼지들 ㅠㅠ

크림이 샌딩된 빵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샌드

아이스크림이 샌딩되어있어서

그때그때 꺼내주셨어요~! 조오온맛탱구리...

옆에 빵은 ...이름이 뭐였지...

존쫀한 맛이었는데 ㅠ

크림몽블랑과 베이비 초코파이

입니다~!

몽블랑은 잘구워져서 너무 맛있는데

크림이 같이 들어가있으면

맛이 있어요 ? 없어요 ? ㅎㅎ

맛있어요~~ 정답이죵 !!!

베이비 초코파이는 겉면이 보슬보슬하고

포슬포슬한 폭신하고 샌딩된 크림이

너무 찰떡같이 어울려서 ㅠㅠ

그리고 사진에 잠깜 나온

당근케이크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요거 두개는 계산할때 안찍으셔서

그냥 서비스로 주셨다는 ~!ㅎㅎ

많이 먹긴했나봐요 ㅎㅎ 서비스를 다주고시고

저희먹성의 느낌적인 느낌 ㅎ

준서가 꿀잠자주어서 ㅎㅎ

매우 평화로운 제주도의 카페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밖에는 물꼬기들이

그리고 신난 차차

좋은날 좋은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좋좋~~

뒤에 당근밭이라고 ㅋㅋ 당근이 잔뜩!!

제주도 서귀도 대정에 있는 그곳

온실카페 하늘꽃

동선이 맞다면 꼭꼭!!

다녀오세요 ㅎㅎ

겨울에 가도 따뜻할 것같은

추천해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