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귀포 생면 파스타 맛집 뇨끼 맛집 루마카

by chacha0819 2022. 11. 23.
반응형

 

제주도 포스팅 5탄~!!

제주도여행 기획당시 라희가 꼭꼭꼭!!

가자고해서 기대하고 기대한 루마카~!

우선메뉴는 영수증과 같이 아름답게 주문..ㅎㅎ

식당만 가면 15만원은 그냥 나오는듯한...돼지파티..

정말ㅋㅋㅋ 예약을 하고 갔지만 메뉴는 정하지 못해서

여기서부터 하나씩 주세요 ~하고

파스타집에서 오마카세처럼 요리를 먹었습니다 ㅋㅋ

맛있었던 메뉴는 앵콜해서 한번씩더 먹고 ㅋㅋ

다시 생각해도 트러플 뇨끼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식전빵으로 발사믹소스와 폭신폭신한 포카치아

ㅋㅋㅋ맛있어서 이것도 추가주문...ㅎ..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는 포카치아..ㅎㅎ

참 심심하지만 소스랑 같이먹으면 너무 맛있는 식사빵!!

라구 페투치니 - 17,500원

볶은 토마토와 소고기, 돼지고기 가득 미트토마토파스타

 

전속 요리사님이 ㅋㅋ 페페론치노 달라고해서 꼭 같이 비벼먹어야된다고 해서 ㅋㅋㅋ

역시..존맛..저는 라구를 원래 너무 좋아해서.. 맛이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죠 ?

게다가 페투치니가 통통해서 라구파스타랑을 또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저는 앵콜하고 싶었지만 일행들의 반대로 불발 ㅠㅠ 다음에 또먹어야겠어요

버섯크림 감자뇨끼 - 17,900원

버섯, 트러플오일향 가득한 감자뇨끼

 

역시 대표메뉴 다운 품격이랄까요... 보통생각하는 뇨끼 모양이 아니여서

조금 당황했지만 당황했다는 것이 무색할만큼이나 가득한 트러플 향 속으로 빠져들도

특유의 식감과 정신차렸을떈 이미 없어서 앵콜하기로 다같이 한마음 한 뜻으로 ㅋㅋ

의견통일 ㅋㅋㅋ

새우 로제 파스타 - 17,000원

딱새우크림과 토마ㅡ토 소스의 만남,

 

제주에 오면 딱새우로 만든 것들을 놓칠 수가 없죠?

왜 딱새우 딱새우 하는지 알 것 같은 통통하고 고소하고

달달한 딱새우의 매력... 역시 앵콜..ㅋㅋㅋ

바질 크림 파파르델레 - 16,500원

바질크림, 가리비와 함께 파파르델레 생면

이것도 나랑 ㅎㅎ는 맛있는데 나머지가 별로라서

앵콜하지못한 메뉴 ㅎㅎㅎ. ㅠㅠ 생면들이라 진짜 식감이 너무 좋아요 ㅠㅠ

제주보리 새우 리조또

16,000원

제주보리로 만든 딱새우 크림리조또

준서를 위한 리조또 각종 재료들은 조사? 달라고 말씀드려서

준서도 잘먹고 우리도 조금 먹고 ㅋㅋㅋ

너무 맛있는 리조또 ..준서가 이때부터

향락의 맛을? 알게 되어서 ㅋㅋㅋ

더 잘먹는 아이가 되었습니다 ?

스모크 고르곤졸라 - 16,000원

스모크치즈와 고르곤졸라치즈의 만남

네 그렇게 사라졌습니다 ㅋㅋ 파스타맛집인 줄 알았지만

피자도 맛집입니다~!

다른 피자들도 있지만 고르곤졸라피자가 먹고싶었어요

그 가끔 블루치즈 땡길그런날이 있자나요 ?

그리고 각 자 음료 하나씩 마시고 커피도 마시면서

다음목적지 회의와 뭐할지 회의하면서 식사를 마쳤습니다 ㅎㅎ

여행 컨셉상 각자 먹고 싶은 식당을 꼭!! 가자였는데

서귀포에 있는 루마카는 완전 성공!!!

후기들보니깐 ㅋㅋ 진짜 맛있는 집이었더군요 ?

생면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보통집이랑은 다른 느낌과

인테리어까지 완벽한 이곳!!

서귀포 생면 파스타 맛집 루마카~!

근데 뇨끼가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