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우리아이 퓨레추천!! 아넬라퓨레 과일퓨레 적응단계

by chacha0819 2022.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당.~

너무나도 오랜... 현실삶이 ㅋㅋ 한동안 블테기도 오고

준서가 점점 크면서 시간이 너무 모질라네요 ㅋㅋ

그래도 다시 블로그 리부트!! 다시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도 퓨레를 일일 만들던 그런 아빠였죠 ...ㅋㅋㅋ 하지만!!!!

시간을 한정적으고 몸이 느끼는 피로도도 있고...

더이상 모두 핸드메이드는 불가능하다!! 라는 결론에 도착

어느정도 타협을? 하기로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많은 분들이 믿고 먹이는 퓨레기도하고 이유식퓨레로도 유명하고

저도 먹어보니? 맛있드라고욧 ????

ㅋㅋㅋㅋ맛잇어요 !! 그래서 준서는 보통 아침에 오트밀 + 바나나 + 퓨레 조합으로

아침을 건강하게 먹고있습니다. ㅋㅋㅋ 저보다 건강하게 먹습니다 ...

매우건강식 ... 건강하게 자라다오 ..!?

그래서 아넬라퓨레 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사실 아넬라퓨레 는 퓨레를 먹어도 되는 시점에 핸드메이드로 몇번 만들고...

그뒤로 꾸준히 시작단계먹이고 다가 이제 적응단계로 넘어갔습니다 !!

확실히 이런 제품은 아가들 입맛타기 떄문에 다른 제품들도 몇몇개 테스트해봤는데

준서는 아넬라퓨레 를 잘먹더라고요 !! 맞는것을 금방 찾아서 다행이죵 ㅎ_ㅎ

 

이렇게 한팩당 2개가 들어있습니당

사과베이스로 나머지 과일들이 비율에 맞게 들어가있습니다~!

설명에 따르면 지중해의 어쩌고...저쩌고 ..인데 사실 GAP 인증받은 제품에다가

많은 분들의 간증으로 ㅋㅋㅋ 이미 검증된 제품이기 떄문에 !! 문제없습니다 !

그리고 준서도 잘먹고 ...그럼 만사오케이 ... 핫딜 알림 켜놓고 ㅋㅋ .!!!

 

처음에 핫딜알림에 대해서 왜 저렇게까지? 했지만

핫딜이 이렇게 뜨거운 세일을 할줄이야 ...ㅋㅋㅋ후 ...

핫딜최고 ...!!

시작단계에서 이제 적응단계로 넘어갔습니다~!!

이렇다는 건 준서가 그만큼 컸다는 반증이죠 ㅎㅎ내새끼...

이쁜모습 천천히 컸으면 좋겠는데 ... 하루가 다르게 크고있네요 ㅎㅎ..ㅠㅠ주륵..천천히크자 아들..

이번단계에는 새로운 사과+고구마, 사과+단호박, 사과+푸룬 조합이 있습니다.

고구마랑 단호박 조합은 더러먹이긴했는데

푸룬조합은 저도 궁금하기도해서 먹이면서

한번 찍먹한번 해봐야겠습니다 ㅋㅋ

푸룬은 옛날에 와이프가 임신했을떄 임신성 변비로 몇번 먹었던 기억이있는데

그맛이 자주먹는 맛이 아니라서 흐릿해졌어요 !!

그밖에 망고 , 복숭아, 딸기들 다채로운 맛들로 구성되어있어서

준서만큼이나 저도 기대되는 맛들이네요 !!

간식으로도 먹고, 오트밀죽에도 넣고 여러가지로 건강한? 간식이 아닐까싶습니다 ...

요새 준서가 간식이 너무늘어서 부담스러운데 퓨레는 그나마

부담이 적은 느낌이예요! 뭐든 잘먹어서 다행이죠 ㅎ

 

< 아넬라 퓨레 사과고구마맛 >
< 아넬라 퓨레 사과푸룬(자두)맛 >
< 아넬라 퓨레 사과복숭아맛 >
 
< 아넬라 퓨레 사과딸기맛 >
 
< 아넬라 퓨레 사과단호박맛 >
적응 과일 B 팩으로 적응과일퓨레를 시작했습니다~!

요번 핫딜로 18팩 그러니깐 36팩으로 매일먹지않으니 한동안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

간단한 오트밀바나나퓨레죽? 이라고해야하나.. 그런메뉴도 리뷰를 해야겠군요 !~!

아넬라에서 제품을 보내줬음... ㅋㅋㅋ~ ㅎ_ 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ㅋㅋㅋ내돈내산~!!! 핫딜사랑해욥~!

블로그쓰는데 와이프가 아넬라퓨레는 꽤나 유명하다고하네용. .ㅎ_ㅎ...역시는 역시 ~!!

 

오늘의 엔딩 샷은 최신 9월 제주도 보름왓에서 찍은 준서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