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리온 봄한정 딸기 초코파이,초코송이,고래밥!

by chacha0819 2022. 10. 16.
반응형
차하~ !!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오리온에서 봄한정으로 출시된

딸기 초코파이, 초코송이, 고래밥 이렇게

3종을 리뷰할까합니다!

딸기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라희의 바램대로 동네마트에 3종이 모두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우선 딸기맛 초코파이

이번 오리온의 봄 에디션의 이름은

봄을 그리다 입니다.

딸기맛에 크게 흥미를 갖고있지않아서

기대를 안했지만 딸기초코파이는

정말 인상적인 맛이었습니다!!

 
먹는것에 대단히 관심이 높은

찰떡이는 그새를 못참고 만지작만지작ㅎ

아직 너는 멀었단다 ㅎㅎㅎㅎㅎ

색감부터 딸기느낌 + 벚꽃느낌 물씬나서

기대치가 높아졌습니다 ㅋㅋㅋㅋ

마쉬멜로우와 함께 있는 잼이 재밌는 식감을

가져다줍니다. 마쉬멜로우의 그 폭신한 느낌과

동시에 쨈의 약간 물컹한 그느낌 그 두가지

복합적인 식감이 미각을 즐겁게해줍니다!!

개인적으로는 3가지 물건중에 제일 물건이다!

그렇습니다!

다음으로는 딸기고래밥!!

ㅎㅎ...ㅎㅎ...전 솔직한 편이라

이건 잘모르겠네요

제 취향아닙니다 ㅋㅋㅋ

약간 딸기레진맛이 많이나고

그 고래밥의 특유의 베이스가 없다랄까 ..

이건 고래밥이 아니라

딸기 과자이다. 본연의 고래밥을 살리지

못했다...라고 평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딸기송이되겠습니다!!

오 약간 딸기맛과 요거드&치즈맛이 나서

이것 또한 굉장히 맛있습니다

하지만 4봉지가 들어있는데 봉지마다

과자의 양이 조금 적은편이라

많이실망한 편입니다.

귀여운 맛이 있는 요번 오리온 봄한정 딸기

리미티드 에디션은 구하기가 어려운 편이 아니고

적당한 선에서 구할 수 있으며, 맛 또한

평균이상 (고래밥 제외) 마트 장보러가셨다가

한번 사서 먹어볼만 한것 같습니다!

 

오리온 봄한정 리미티드 에디션

딸기초코파이 >>> 딸기송이 >>>> 딸기고래밥

순서로 맛이있습니다.

딸기초코파이는 재구매의사가 있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약간 옛날에 호주빵집에서 먹은 잼드롭같은

맛이었어요!!! JOHN아저씨 잘지내시나 ㅜㅠㅜㅠ

제니이모도 보고싶네요 ㅋㅋ 다음 결기때는

시드니를 목표로 ..!! 열일열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