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마천동 미용실 추천! 헤어라비 마천역점

by chacha0819 2022. 3. 6.
반응형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12월말에 파마하고 방치?해두었던

머리를 다듬으러 다녀왔습니다.

평소다니던 미용실이 아쉽게도 코로나때문에

문을 닫아서 새롭게? 미용실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찾던 중 집에서 가까운

헤어라비를 다녀왔습니다

헤어라비 마천역점 내부사진!

화이트톤에 깔끔한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

1인 미용실이라고 되있었는데

정말 한분만 계시더라구요 ~?

정말이겠지 ㅋㅋㅋ1 1인샵이니까?

혼자 운영한다는게 정말 힘들것 같은데 ㅠ

다행이 제가 간 시간에는 오픈시간대여서

다른 사람들이 없어서

쾌적하게 다녀왔습니다!

 

한쪽에서 카페테리어가 있어서 커피도 마시고

과자도 먹고 커스터드하나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도 참 맛있어요...과자는 역시

끊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

참 입구 찾다가 저는 해맸어요 !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참고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