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에스프레소 맛집!! 세컨플로어 온 더 가라지 2econd Floor On the Garage

by chacha0819 2022. 3. 1.
반응형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ㅎ

오늘은 건대에 새로 오픈한

세컨플로어 온더 가라지

를 다녀왔습니다 !

이름부터 심상치가 않습니다 ㅎㅎ

주차장 위 2층! 이라는

직역과 함께 ㅎㅎ

주차장위에 2층 카페입니다!

이곳 사장님께서는

제가 일하는 학원에 강사분이자

커피에 매우 매우 x 100

진심인 분입니다 ㅎ

진심이다 못해 매장까지 오픈!!

오픈기념으로 다녀왔습니다!

 

가게 이름과 같이 2층으로 올라가면

너무나도 모던한 카페가 짠!

벌써부터 사장님의 꼼꼼함이 보이는 것같습니다 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쁜 머신…

캬..머신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ㅠㅠ

조명나오다니 머선일입니까 ㅠㅠ

다이닝스러운 메뉴판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직접네이밍한 에스프레소음료들과

디저트까지 !

프렌차이즈에 지친 커피시장에

새로운 트렌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

오른쪽으로는 직접로스팅해서 판매중인

산지별 원두와 마호병이 있습니다?!?

세상에 ㅎㅎㅎ마호병을 22년도에 보게 될줄이야 ㅋㅋ

마호병이 뭔지 모르는 사람도 이제는

제법 많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심지어 Gold Starㅎㅎ 지금의 LG죠 ㅎㅎ

트랜디함 속에서 킥처럼 등장하는

레트로 갬성 ㅎㅎ

너무나도 좋습니다 ㅎ

역시 !! 일을 해보신분께서

인테리어를 하니깐 이렇게

작업공간이 넓찍넓찍 !!

일하는 공간이 넓으니깐

전체적으로 넓은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

그리고 보통 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꽤나 생소한 드립스테이션까지 ㅎ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흥미를

더해줍니다 ㅎㅎ 생각보다 불편할 것 같았던

태이블이 생각치못하게 편해서

놀라웠습니다 ㅎㅎ

전체적인 몰탈느낌과

우드느낌이 잘 어우러져서

아늑한 느낌!!

우선 에스프레소를 시작으로

스팀밀크와 기라델리로 맛을낸 네비오사

카페라떼까지

사실 에스프레소가 맛있어야

그집 커피가 맛있는 거 아닌가요!!?

로스팅부터 에스프레소가 내려올때까지

수많은 테스팅을 통해서 추출한

에스프레소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크 ㅠㅠㅠ 존맛탱입니다

<핸드드립 커피>

 

과테말라원두를 서빙해주셨는데!

원래 다소 묵직한 과테말라가 아닌

산뜻하면서 산미가도는

후미에 청귤향이 깔끔한

핸드드립커피였습니다 ㅎㅎ

일하면서 바리스타강사분들께서

내려주시는 핸드드립커피를 마시다보니

에스프레소와 다른 핸드드립의 세계에

입문해버렸습니다 ㅎㅎㅎ

헤어나올 수가 없어요 ㅎㅎㅎ

부자만 쓴다는

BUJA LOASTER

넝담~

에스프레소 및 핸드드립 원두는

직접로스팅한 원두로 서빙되며

원두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건대에 새로운 핫플레이스를 미리다녀온듯한

기분이었습ㄴ다 ㅎ

가게가 너무 잘되서 강의 못오시면 안되는데

큰일입니다ㅎㅎㅎ

커피에 진심이고 프렌차이즈커피와 다른

색다른 에스프레소음료들과 핸드드립커피를

찾고 계시다면

세컨플로어 온더 가라지

이곳이 그곳이 되기에 충분합니다 ㅎㅅ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