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라뱃길 맛집> 능이백숙 추천 !! 국물이 죽어요~

by chacha0819 2022.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아라뱃길 근처 맛집

" 미당 "

다녀왔습니다 ㅎㅎ

친구가 이집 국물이 죽음이라고 죽을 수도 있다고 해서

바로 가자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

능이버섯을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

친구도 약간 조심스럽게 추천했지만 결과적으로 보자면

성공 성공 대성공 !!입니다 ..! 쫀맛이예요 !!

 

크 ... 벌써부터 느껴지는 맛집의 향기 느껴지시나요 ?

12칸 전통 한옥으로 방마다 들어가서 먹을 수 있어서 조용하고 참 좋았습니다 ㅎㅎㅎ

매주 월요일은 영업을 쉬신다고 하니 가시려는 분들은

월요일은 피해서 가주세요 !!

참!! 가시기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고 가면 편해요 !

백숙 특성상 시간이 걸리기 떄문에 저희도

한시간 전에 주문하고 갔습니다

 

입구에서 손님은 반ㄱ겨 주는 것은 수국이었습니다 ㅎㅎ

수국의 색은 참 여러가지인데요 !

여기에는 작은 비밀이 숨어있습니다 ㅎㅎㅎ

수국에서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이 성분은

산성일때는 붉은계열 / 염기성일때는 푸른계열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러니깐 ㅋㅋㅋ 백숙 맛집 미당의 수국들은 보랏빛이니깐

산성과 염기성의 중간쯤 된다고 생각하면 되겟지요 ㅎ?ㅎ?ㅎ?

왜냐면 보라색은 붉은색과 파랑색의 혼합색이기 때문이죠 ㅎㅎㅎ

꽃이 참이쁘더라구요 ㅎㅎ

사랑채, 안채, 별채 12칸의 방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한옥 느낌이라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근데 에어컨은 없습니다.

..

그래도 서큘레이터가 있어서 좋았어요 !!

 

보글보글 지글지글 ..

몸보신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ㅋㅋㅋ

어릴때는 이런걸 왜먹나 몸보신은 무슨 몸보신 ...이랬찌만...

한살한살 먹다보면 확실한건 건강이죠!! 완전 건강한 맛 개존맛 ㅠ

 

사진으로 보이는 건강폭격...

진짜 국물 끝~

죽엇다가 살아나는 맛 ..

부활의 맛!!!

진짜 찐입니다 찐...찐...

또먹고싶네요 사진보니깐 ..뜨끈뜨끈

몸에서 기운이!! 막 솓아오르는 이기분!!

 

능이백숙 능이백숙하는데는 다이유가 있더라구요

저번에 엄나무 백숙도 먹었는데 그땨랑은 또다른 맛...

세상에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맛들이 가득한거같아요ㅠㅠ

반찬도 너무 맛있구 직원분들도 너무나도 친절 ...

정말 스트레스없는 보양식이었습니다 ..

나중에 더워서 창문을 열었더니

창문연게 더 시원해서 ㅋㅋㅋ웃겻습니다 ㅋㅋㅋ

진작 열껄 ...ㅋㅋㅋ

 

 

뜨끈뜨끈 아라뱃길 능이백숙

크...역시 동영상은 근접샷!!

야들야들하고 뽀얀 저 속살과

뜨끈뜨끈 찐한 국물까지 ㅠㅠ너무나도 환상 그자체

 

능이백숙탕에 빠진 것처럼 몸보신이라는게

 

이런것이구나... 하 녹는다 녹아

각종 원산지 표시 !

그리고 !!

단독룸을 사용할 경우 2시간의 시간 제한이 ?

요새 코로나라서 그다지 없는 것도 같았습니다 ㅎㅎㅎ

여유롭게 먹고나왔습니다 ㅎㅎ

이번에 아라뱃길을 처음와보았지만

다음에 아라뱃길을 또온다면

또갈 예정 ... 아라뱃길코스는 ㅋㅋㅋ 미당으로 가는게

답!!!!!

와이프랑 장모님 모시고 한번 곡 와야겠어요 !!!

 

P.S. 이글은 내돈내산입니다.

친구랑 반반내긴 했지만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