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MSM 관절염 영양제 인산! 내돈내산

by chacha0819 2023. 9. 17.
반응형

MSM 식이유황 관절 영양제

 

30대로 접어들면서 몸이 이리저리

아주 난리다 .

실비보험이, 수술비보험이 없었음

참 암담했다 싶다~ 올해는 이곳저곳이

안아픈곳이 ㅠㅜㅠㅜ

빨리 발견했다 생각하고 열심히 치료치료!!

초록잎홍합도 있고 다양한

영양제들도 있는데 MSM 식이유황이

요새 뜨는? 것 같기도 하고

초록잎홍합은 그 ..특유에 비린맛때문에

도저히 포기 ㅠㅠㅜㅜ

맛이 적당히 비려야되는데 민간함 저는

진자무리 ....무리요...

식이유황은 이해하기가 쉬웠던 설명은

유황오리 랄까...

먹어도 되는 황이있는데 그걸먹여키운게

유황오리라고 했던 설명이 그어떤 설명보다

찰떡같은 이해가 되었다 ..ㅋㅋ

여튼 식이유황은

 

MSM 식이유황 효과

출처 입력

항염, 진통, 면역, 피부

4가지 키워드로 모든 설명이 완료!!

무릎이 아프면 더할나위없이 좋고

피부까지 ? 안먹을 이유가

나에겐 없었다.

심플한 구성

아침 저녁 2정씩 먹고 있는데.

엄청난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더아프진 않게 해주는 기분이다.

2달전부터 무릎에 물이차고

무릎 관절염에 시달리고 있는 나로써는

참 ㅠㅠ 어서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

아프지않고싶지 않다 ㅜㅠ

 

무튼 MSM는 꾸준히 먹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