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라쿠치나 미트볼 파스타~! 파스타추천~!

by chacha0819 2023. 7. 4.
반응형

라쿠치나 미트볼 파스타!!

우연히 인터넷쇼핑을 하던중 라쿠치나 미트볼 파스타를 싸게팔길래

몇개 줍줍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알아보니 

꽤나 괜찮은 브랜드 였다는 사실!!! 맛도 너무 좋고 간편하고

밥하기 귀찮은 주말에 딱인 느낌... 면도 좋아하기도하고

고기도 탄탄한게 씹는맛이 일품 ㅠㅜㅠㅜ

몇개시켰다가 지금 냉동실에 20개나 시켜놨지 뭡니까 ㅋㅋㅋㅋ

라쿠치나 미트볼파스타 3분이면 요리끝

냉동상태에서 3분만 돌리면 파스타가 나타납니다 ㅋㅋㅋ 진짜

딱3분의 마법..!! 파스타 면끓이고 뭐하고 소스하고 그러면 너무 오래걸리잖아요 ?

예전에는 뭔가 이런 간편식품에 대한 불신과 ..뭔가 안좋을거같고 ...그랬지만

요새는 식품관련 기준도 엄격해지기도했고 무엇보다 ...간편한..게 최고잖아요?ㅋㅋㅋ

파스타가 3분이라서 ㅋㅋ 너무 좋죠 ?~? 소스도 생각보다 찐해서 빵찍어먹어도 존맛탱입니다

미트볼파스타 주말에 딱!

저 고기좀 보세요 ㅋㅋ 간편식품에서 찾아볼수 없는 퀄리티 ...

라쿠치니 미트볼파스타의 미트볼은 약간 그 부드러운 미트볼이라기보다는

쫄깃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그런 미트볼이라서 파스타먹으면서 약간 모자란

식감을 채워줘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주말의 ... 마법같은 한끼? ㅎㅎㅎㅎ

라쿠치니 트러플 크림 뇨끼!

라쿠치니 제품은 다맛잇나 봅니다 ㅋㅋ 미트볼파스타가 맛있어서 트러플 크림뇨끼도 시켜봤는데

요새 트러플들어간 애들 너무나도 맛있는거 있죵 ㅎㅎㅎ...존맛탱 ...

작년에 제주도가서 먹은 트러플뇨끼가 생각나는 그런 그리운 맛이었어요 

루마카였어요 !! 나의 뇨끼 1번지 ...제주도가면 또 방문해야되요 ㅋㅋ

 

서귀포 생면 파스타 맛집 뇨끼 맛집 루마카

제주도 포스팅 5탄~!! 제주도여행 기획당시 라희가 꼭꼭꼭!! 가자고해서 기대하고 기대한 루마카~! 우선메뉴는 영수증과 같이 아름답게 주문..ㅎㅎ 식당만 가면 15만원은 그냥 나오는듯한...돼지

charahee.tistory.com

 

기회가 되면 라쿠치니 제품들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저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