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문서세단기 카피어랜드 파쇄기 추천!

by chacha0819 2023. 7. 6.
반응형

카피어랜드 문서세단기 파쇄기!

회사에서 쓰던 파쇄기가 고장이나서 새로 구매했습니다~!

파쇄기 혹은 문서세단기라고 부르는데요 저는 파쇄기라고 주로 부르는데

구매하려고 파쇄기를 알아보는데 문서세단기라고도 많이 부르더라구요?

사실 문서세단기가 맞는것 같은 뤼앙스를 느껴서 뭔가 ..제가 잘못알고 있었던거

같아서 띠용했습니다~!

카피어랜드 문서세단기 파쇄기 용량

또 구매할때 많은 고민을 하는 저로써는 다양한 모델들을 고민했지만

카피어랜드 문서세단기를 고른 이유는 ㅋㅋㅋ 다른 애들보다 가격다 조금 저렴했고

용량이 크기 떄문이었습니다~! 전에 사용했던 파쇄기기 용량이 너무 적어서 

파쇄기 특성상 모터에 열이 많이오르면 꺼져서 ㅎㅎ... 저도 같이 열이 오르는 상황이

많이 발생했는데 카피어랜드 파쇄기는 용량이 땅땅해서 포장뜯는데 기분이다 좋았습니다!

카피어랜드 파쇄기 외관

외관은 여느 파쇄기랑 비슷비슷합니다~! 안전을 책임지는 세이브가림막 있구요~

전원버튼있고, 수동파쇄 자동파쇄 결정하는 버튼~!

그리고 좌측옆구리에 전원버튼 아주 심플하지만 회사같은곳에서 개인정보문서나

다양한 문서들을 취급하기 떄문에 파쇄기가 꼭 필요하죵 ㅎㅎ!! 손으로 찢어버릴수도없고

그렇다고 일일이 다 찢어발길수도 없잖아요 ㅎㅎ!?

엄청큰 회사들은 분기마다 파쇄하는 업체를 부른다고도 합니다 !

옜날에 대학교 근로학생때 그랬던 기억이!!!

카피어랜드 파쇄기 파쇄능력

파쇄능력은 강력합니다~! 그 스테플러도 씹어낸다는?! 전에 꺼는 스테플러심들어가면

막혀서 ...스트레스... 파쇄전에 뺀다고 뺏는데 가끔 들어갈때 있잖아요 ㅠㅠ

파쇄기는 잘사야하는거같아요. 이래뵈도 한번고장나면 파쇄할일 갑자기 생기면 스트레스 ...

파쇄기추천!

저는 카피어랜드 파쇄기 추천합니다!~!

너무크지도않고 적당한크기에 용량도 크고 파쇄도 아주 잘되서 

만족합니다 ~!@! 

아침 모델명은 SC-7154입니다~!참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