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5만원대 가습기추천! 한샘 데일리 우드 가습기

by chacha0819 2022.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가습기 없이 버티려고 하니깐 애도생기고

와이프도 저도 점점 가습기 없이는 살수 없는 사람이 되어가고있어서...

나이가 갈수록 숨길수 없는 몸에 변화랄까요 ㅎㅎ..주륵 ㅠ

무튼 이걸살까 저걸살까.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우선 적당한걸로 써보자 해서 !

쿠팡으로 주문한

한샘 데일리 우드 가습기

말많은 쿠팡이지만 .. 아이가 있고 육아를하고

이러저러한 이유로 쿠팡을 끊을 수가없어요 ...ㅠㅠ

다음날 똭! 하고 와버리니..원... 좋을쪽으로 기업의 방향성이 바

뀌기를 기원!합니다? 꼭 보세요? 쿠팡님?

주문한지 하루만에, 약 16시간만에 집으로 도착!

이맛이야 ...빠른배송..이맛!..

한샘 데일리 우드 가습기!!!짠!

한샘도 ..구성수에 여러번 올랐지만...후 ...

ㅋㅋㅋ만신창이네 ㅋㅋㅋㅋㅋ

마침 배송하시는 쿠팡맨님과 만나서 새복많이 받으시라고

이야기를 주고 받고 !? 훈훈한 배송을 받고

언박싱을 시작했습니다.

제품사용설명서와 보증서등등

잘 읽어보셔야됩니다!!

난 이미 알고 있다는 저같은 생각을 하고

조립이나 뭐 그런 것을 하게되면 ㅋㅋㅋ..

저번처럼 필터비닐 안벗기고 공기청정기 반년쓴다거나....

조립 10분이면 하는걸 1시간 걸린다거나 하니깐 !!!

꼭ㄱ꼭꼬꼭끼오!!! 설명서 보세요 ㅋㅋㅋ...

안그러신 분들도 많겠지만...적어도 저는 그런편이라서 꼭꼭 봅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심플한 ?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저 초록색 비닐을 떼어주시고

뚝딱 조립하고 물 받고 전원 연걸하시면됩니다.

점점 제품들이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 나오는 것같아서

너무나도 환영입니다!

현대과학만세 ㅎ~

물을 채워주시고

아래부분에 아로마오일?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라고

저도 사기전에 여러후기를 보다가 알게되었지만

ㅋㅋㅋ지독히도 ...설명서를 안읽죠 ㅎㅎ...

그렇데요 ㅋㅋㅋ저는 사용 안할것같지만...와이프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조립이 간단하게 끝났습니다!

1,2,3단으로 가습기의 화력이 나눠져있습니다.

3단은 생각보다 강력하고

2단을 소소

1단은 조금 적은 듯한 느낌의 것!!

생각보다 제품이 크지않아서 좋으면서도 놀라웠습니다?

놀라운 점은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작아서

놀람과 동시에 실말이었는데

좋은점은 생각보다 작아서 생각치 않은 곳들에

잘 배치할 수 있고 생각 보다는 매우건장한 제 입장에서는

가볍습니다 ㅋㅋㅋ....좋은거 맞나...

그리고 뭔가 3단계 파워의 가습기를 옆에 틀어 놓으니깐

약간 느와르물의 조직 보스가 된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면서

누군가 한명 잡아와야할 것같은 느낌이 ㅋㅋㅋ...

 

가습기 화력을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생각보다 참고할 만큼의 영상의 질은 아닙니다..ㅋㅋㅋ그냥 참고만!!


한샘 데일리 우드 가습기

생각보다 화력이 좋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구요.

하지만 생각보다 조금 작다는 것.

하지만 5만원대 가습기치곤

가습기의 연무량도 좋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가습기 하나 장만해야지!!하고

생각한다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