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것들/여행

베트남 여행준비 - 베트남 여행을 위한 기본 상식 2

by chacha0819 2023. 8. 24.
반응형

1. 시차

한국과 베트남의 시차를 혹시 알고 계신가요 ~?

저는 몰랐습니다 !! 자수

한국과 베트남의 시차는 2시간이라고 합니다 ㅎㅎ

베트남의 시간이 한국보다 2시간느리다고하니

베트남여행자체가 젊어지는거 아니겠습니까 ?

젊어지는 여행이라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네요 !!

2. 베트남의 날씨

베트남의 날씨는 지역에 따라 우기와 건기가 조금씩 다르니 참고해야될거 같아요!

저희가 가려고 하는 나트랑은

남부지역으로 여행적기는 12~4월달이라고 하네요 ㅠㅠ 저는 9월이지만...

우기때는 수시로 비가 오니 우산을 챙기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3. 수질

저도 여행준비하면서 알게된사실인데 처음엔 띠용? 했지만

수질이 생각보다 좋지가 않다고합니다... ㅠㅠ

그래서 샤워기해드랑 필터들을 구입하신다고 ? 그래서 저도 미리구입해놨습니다!

숙소들마다 조금씩의 차이는 있지만 구입해서 가는편이 좋다고하니 구입하시길바랍니다~!

 

듀벨 여행용 필터 샤워기 +필터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추가로 걱정인형인 저는 늘 해외여행 시

종합감기약, 지사제, 알러지약, 두통약, 소화제 등..

진짜 여행가서 아프면 서럽기도하기만

약사고 뭐하고할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ㅜㅠ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