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제주도닷컴!! 제주도여행 한방에 해결!

by chacha0819 2023. 6. 30.
반응형

제주도여행 한방에 착착 해결!

제주도여행을 준비하면서

트리바고,더트립,호텔스컴바인등 숙소어플보고

스카이스캐너,제주항공,티웨이등 항공권어플보고

랜드카알아보고 ... 이래저래 에너지소모가 너무크다고 생각하던 중 

추천 받은 곳이 제주도닷컴!

첫페이지부터 오?했던게 다른거야 뭐 이래저래 사이트들 많으니깐

다들 있는 페이지들이었는데 렌트카와 관광지, 패키지상품은 오~!

싶었다. 왜냐면 비슷한 상품들을 티몬이나 그런데서 별도로 구매해야되는

번거로움을 항상 느끼고 있었는데 이렇게 편할 수가 ...?

숙소

제주도닷컴에는 다양한 숙소를 비교하고 부킹할수 있는 숙소 페이지가 있습니다~!

다른곳과 같이 숙소 검색해서 숙소를 부킹하고 생각보다 다양했고

ui도 약간 야놀자, 여기어때처럼 선택의 폭도 넓고 다양한 옵션들이 있어서

괜찮다라는 느낌을 받았다.

렌터카

제주도닷컴에는 렌터카가격비교해주는 렌터카 페이지가 있습니다~!

필요한날짜와 인수시간 반납시간 그리고 자차종류 선택하면 50여개의 업체 비교

오~...편해 ... 이사이트저사이트 돌려가면서 알아보는 재미도 있긴한데

이제는 편하게 하고싶었는데 정말 반가운 사이트가 아닌가싶습니다 ㅠㅠㅠ

관광지

제주도닷컴에는 관광지 티켓을 파는 관광지 페이지가 있습니다~!

제주도 은근히 관광지입장료가 비싸지고있어서 저번여행에 구매해서 사욯했던

티몬티켓은 아쿠아리움가면 다른곳도 같이갈수 있는 그런 느낌이었는데 이곳도 비슷한

느낌은 패키지 관광지티켓을 판매하고있네요~ 무엇보다 한곳에서 해결하니깐 너무 좋아요~!

패키지

제주도닷컴에는 각각 을 묶을수 있는 패키지페이지가 있습니다~!

옛날에는 패키지하면 되게 안좋은 느낌과 인상이었는데 나이가 한둘먹어가니깐 ㅋㅋ 몇푼 아끼는거보다

편하게 패키지상품찾는게 좋더라구욬ㅋㅋㅋ요즘은 동선이라 위치나 그런거 다 신경써서 패키지상품만들기떄문에

걱정하지않고 ㅋㅋ 패키지를 이용하는저를 발견하죠

 

결론

제주도여행 준비할떄 제주도닷컴으로 한방에 해결하는 것도 좋은 해결책이 될 것 같다!

물론 다른사이트도 비교해보겠지만 ㅋㅋ J는 이렇게 둘러볼 싸이트에 제주도닷컴을 추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