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문정동 마라탕 맛집 천이향 마라탕

by chacha0819 2023. 3. 4.
반응형
오늘도 점심의 고독한 차차는

미식을 하기 위해서 ㅋㅋ문정동 식당들을

격파 중~~!!

오늘은 최근에 열었지만

쉽사리 들어가기 힘들었던

마라탕집을 다녀왔습니다.

회사직원이 미리 검즘?을 한 후라서

부담이 적었습니다 ㅋㅋ

점심특선 개꿀...!!!

여느 마라탕집처럼 생겼지만

규모가 미니미니한 그런 규모입니다~

조용하고 즐거운 식사가 될것같은 기분~!!

메뉴판과 그 탄산음료들과

중국아이스티도 있고 약간

중국스러움이 묻어있는 마라탕집

약간 현지느낌

사실 마라탕집가보면 거의다

중국분들같은 느낌~ 맛있으면 장떙~~

마라탕 등장~!!

점심식사로 7000원 + 공기밥 1000원

가격대비 괜찮은 구성입니다

저는 점심특선으로 고르고

고기는 양고기로 했습니다~

양고기특유의 냄새를 잘잡아서

매우 맛있는 마라탕이었습니다 ㅎㅎ

점심식사의 카테고리가 늘어나서 너무 기쁨

마라탕집을 알려준 ㅅㅈ씨에게 무한감동 ㅋㅋㅋ

알고보니 마라교주였어요 ㅋㅋ

직원들 한명씩 데려오는 ?ㅋㅋㅋ

제가 3번쨰

이미 단골이 된듯한 포스로

마라탕집을 뒤로한채 오늘도

문정동의 행복한 미식가 차차였습니다 ㅎ_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