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년다방 메뉴추천~! 통큰오짱 떡볶이

by chacha0819 2023.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래간만에 떡볶이가 땡겨서

청년다방에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떡볶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메뉴들과 토핑의 세계로

떠나보겠습니다.

신메뉴는 정직하게 매울것 같은

맵다방 떡볶이... 맵찔이는 일단 후퇴하겠습니다.

그리고 피자로니떡볶이...흠..

페페로니는 늘 옳고 옳지만..

뭐랄까 ...떡볶이에는 뭐랄까 ..좀그래요 ..ㅠ

그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차차는 늘 먹던거 먹는 그런사람...

늘 먹던 #청년다방

#통큰오짱떡볶이

오징어튀김이 너무나좋은 차차는

#늘먹던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사장님이 앉기도 전에 빌지 뽑을기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푸드...자신..있습니다!!

탐스러운 오징어 ...통큰오징어...

오징어튀김도 좋고

통근오징어도 좋고 ..

오징어는 꽤나저칼로리면서도

단백질과 타우린을 다량함유하면서

좋지만 튀겼기때문에 고칼로맄ㅋㅋㅋㅋㅋㅋㅋ

건강에 좋은 고칼로리입니다!!

게다가 존맛탱이죠

고칼로리 = 존맛탱

이건 피타고라스 공식같은 !!? 것!

셋트로 나온 청포도에이드와

감자튀김!...

근데 감튀가 기억속에서는 굉장히

맛있게 미화되어있었는데

사진속에는 세상맛없게 나왔습니다 ..ㅠ

후...감튀야 넌 기억속에만 있자..ㅎ..

오동통통 오징어를 한입두입 먹다보면

떡볶이가 점점 끝을 향하여 가고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채버렸습니다..ㅠ

주륵...하지만

하지만!

볶음밥을 먹지않는다면

한국사람이 아니죵~?!

한국사람은 밥심 밥힘 .~!

쌀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무시할 수가없죠..

근데 탄수화물을 끊어야지...하지만...

결혼하고 탄수화물 끊기라는게 세상

어렵고 ...내 음식만 따로할수도 없고 ...

참 어렵네요 ㅠ_ㅠ

하지만 외식은 못참지 못참아...

(좀참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