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샴푸바 추천 천연샴푸바 앰플브러쉬 비오틴 헤어 워시밤

by chacha0819 2022.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앰플브러쉬 비오틴 헤어 워시밤

발음에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흠흠

샴푸바라는게 다소 생소하죠~?

샴푸는 하는 바 문자 그대로 이해하면 될 것같습니다.

괄사처럼 마사지도 할 수있다고해서

주문~!!

요새 이렇게 종이 충격완화 포장많이하네요 ㅋㅋ

마치 옛날에 존바바투스 향수같아욬ㅋㅋ

생각보다 작아서 한번 놀랐고,

생각보다 열자마자 향이 확나서 또한번

기대가 됩니다~!

저한테는 다소작지만 보통사람?들한테는

적당한 크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ㅋㅋ

샴푸바 라고 불릴정도로 바?의 기능할 할정도로

단단합니다. 생각보다?

이것으로 마사지는 될까..

과연 거품은 어떻까 ?

느낌적인 느낌으로 비누처럼

반들반들해진 헤어를 만나진 않을까

온갖 생각으로 가득찼습니다 .

씻고 나와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부들부들한

느낌이고, 향이 허브향도 나도 약간 사찰향도 나고

샴푸바를 괄사처럼 머리 이곳저곳을

마사지해주며, 사용 설명대로 관자놀이나

꾹꾹이 하면 시원한 부위들을

꾹꾹눌러주니 제법 시원하네요

샴푸바의 효과인지 노곤노곤한게

확실히 피곤도 약간의 힐링도 되는 것 같습니다.

 


좀 더 욕실생활이 즐거워진

그런 아이템이었습니다 :)

날 위한 그런 아이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