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어프라이어 군밤만들기 에프밤 만들기!!

by chacha0819 2022. 11. 15.
반응형
군밤의 계절이 왔습니다~!

최근에 에어프라이어가 사망하고 새롭게

마키나랩 25리터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습니다 ㅋㅋ

간단한 요리들을 해먹다가 사은품으로 받은 돌돌이 통으로

군밤을 도전해봅니다~!!!!

군밤을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오늘 점심시간에 마트에서 장을 보다 한봉지에 천원~! 이라는

천원의 마법으로 밤 한봉지를 사서 겟했습니다~!

천원이 아니라면 안샀을 ㅋㅋ 그런 밤이지만

오늘밤 왠지 먹고 싶을 것 같은 밤은 그렇게

군밤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ㅋㅋㅋ

밤에 칼집 넣기

칼집을 일자로도 넣어보고 십자로도 넣어보고

인터넷에서 분분한 의견들은 테스트를 통해서 나만의 레서피를

만들어가는 재미를 더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과연 일자가 나을지 십자가 나을지는 결과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그렇게 하나하나 밤에 칼집을 넣어줍니다.

그러던 중에 벌레 먹는 밤 발견~!!!

이런 밤들은 미리미리 처리? 해줍니다 ㅎㅎ

가끔 벌레가 들어있기도하고 벌레먹을 만큼 맛있다는 이야기지만

이미 벌레가 먹었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ㅎㅎ 벌레는 먹으면서

보통 뒤로 배설물을 보내니깐 미련없이 제거해줍니다.

마키나랩 에어프라이어 사은품으로 받은 돌돌이통 군밤을 만들기에는 최고의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

삼겹살도 잘구워지고 이래저래 참 좋은 아이템 ㅎㅎ

세상에는 똑똑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좋아요 ㅎ

에어프라이어에 밤돌리기

출처 입력

온도는 200도 시간은 25분으로 첫 군밤이 돌아갑니다.

돌돌돌돌 ~ 슥슥 돌아가면서 밤들이 우수수 우수수 떨어지는 소리가

마치 원두 로스팅하는 소리랑 비슷한것 같기도한 그런 느낌이 너무나도 좋네요 ㅎ

돌아가는 소리가 좋아서 한참을 앞에서 돌아가는걸 보다가

ㅋㅋㅋ중독이야 중독!!

밤 까기~!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마키나랩 에어프라이어로는 200도로 20분만 해도 좋을 것같습니다 ^^

5분동안 펑펑 터져서 에어프라이어 안쪽에 밤의 파편들이 ....ㅠㅠ

사혼의 구슬조각처럼 이곳저곳 ㅎㅎ 내일은 에어프라이어 청소를 해야하는 날로

밤이 정해주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군밤을 맛있습니다.!!

20분만 구워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감도 맛도 약간 오버쿡 된듯한 느낌

마키나랩 에어프라이어로는 군밤을 만들때는

200도 20분으로 정해서 다음에 또 해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이렇게 실전을 통해서 나만의 레시피를 찾아가는 재미

설거지가 늘어가는 기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