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라이프

신림 돌잔치추천 < 플로렌스 > 계약 후기!

by chacha0819 2022. 3. 1.
반응형

차하~ !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ㅎ

찰떡이에게도 드디어 돌이 다가오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미리미리 예약해두어야 미리미리계획하고 진행할 수 있으니

돌잔치 장소를 물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양가 댁에서 가까우면서 주차, 음식, 행사장퀄리티 등을 따져보면서

장소는 우선 양가에서 가까운 신림으로 선택하게되었습니다.!

그렇게 신림으로 선택한 후에 한참을 업체를 알아보는데 ....

사실 별로 없더라구요 ...? 제가 못찾는건가 싶기도 할 정도로

업체가 별로없어서 한편으로 코로나를 실감했습니다 ㅠㅠ

행사가 없으니 당연하게도 업체들이 사라지는 것이... 당연한 일이겟죠 ㅠㅠ

망할코로나 ㅠㅠ

그렇게 카카오 톡으로 방문 예약을 잡고 !

고고!!

신림 돌잔치 맛집 플로렌스!

각종 마더카페들과 블로그에서 많이 언급되던 플로렌스!!

사실 ㅋㅋ도착때까지 몇층인지도 몰랐어요 ?ㅋㅋㅋ

도착해보니 29층!! 전망 좋겟군 ! 싶었는데 전망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우선 친절한 박선생님께서 저희가 말씀드린 날짜와

그 인근 날짜을 조회해주셨어요 ! 아쉽게도 저희가 선택한날 외에는

거의 이미 예약이 되있어서 !! 놀람과 동시에 적절한 타이밍에대한 안도를 ㅎㅎ

기본적인 설명과 서류작성들을 바로 진행했습니다 ㅎ

사실 저는 상담을 하러간게 아니라 계약하러 간거여서 ㅎㅎㅎ

왜냐면 .. 인근에 할만한 곳이 없어요ㅋㅋㅋ

몇군데 있는 데 성도 안차고 ...;; 좋은날엔 좋은 곳에서 해야죠 ?ㅎㅎㅎ

저희가 예약한 코스모스홀 입구 !!

직원분인지 플로리스트분인지. 입구 포토존을 이쁘게

장식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포토존에 들어가는 꽃은 조화로 이루어져있고

테이블에 들어가는 꽃은 생화로 장식된다고 합니다 ㅎ

저희가 상담간 시간에 식이 막 준비중이어서

돌잔치에 생생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돌잔치 가족들이 분주하게 지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미래의 저를? 그려보기도 했네요 ㅎㅎ

저희가 계약한 코스모스홀 !

약 80명까지 앉을 수 있지만 편하게 이용하려면

60인 정도라 좋을 것이라고 이야기해주셨지만 ..

코로나라서 얼마나 오실지 모르겠어서 ㅠㅠ

최소인원으로 계약하고 돌잔치 초대장을 보낼쯔음~

다시 조율해주시기로 했어요 !

코로나라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꽤나 유연하게 조율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어요 ㅎㅎ 굳굳!!

신림 돌잔치 플로렌스 대망의 음식 사진!

운 좋게도 식이 시작되기 바로 직전에 라운딩을 돌게되어서

정갈하게 셋팅된!!!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ㅎ

ㅋ ㅑ~ 운도 좋습니다 ㅎㅎ 일부로 이시간대 상담을 잡아주신 센스 !!

ㅋㅋ한접시 할뻔했습니다 ㅎㅎㅎㅎ

플로렌스 입구 포토존!

계약을 마치고

앞으로 2,3,4,5월 까지 4달정도 남았습니다.

스냅사진 업체, 드메, 답례품까지 나머지 업체들과

미팅을 하고 정하면서 보내야겠습니다 ㅎㅎ

친절하게 그리고 서류가지고 분주하게 움직여주신

박선생님~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