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맘마밀 덮밥소스 간단한 유아식 육아치트키!

by chacha0819 2023. 2. 21.
반응형

 

차하~!~!

안녕하세요 ! 차차입니다~!

오늘은 육아치트키 간단한 덮밥소스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항상 정성가득한 유아식으로

우리 아가의 식판을 꾸리고 있지만

우리의 체력은 항상 같지가 않으니

쉽게쉽게? 넘어가는 날도 있어야죠 ?

그렇죠 ?

#맘마밀 #안심소스 #맘마밀안심소스 !!

적당하게 특가 나오면 쟁여두는 편입니다

어디놀러가거나 약속이잡히거나

비장의 카드로 종종 쓰이기도

밥하기 힘들고 피곤한 그 어느날에도

쓰이는 말그대로 육아치트키!!

간단하게 슥슥 비벼주면되고

입자도 적당해서 3가지 맛 모두

큰 호불호가 없습니다!

따뜻한 쌀밥에 스팸한조각 슥~

아니 따듯한 쌀밥에 맘마밀 안심소스를 SSG~

비벼먹으면 꿀맛~!!

테스트겸 먹어봤는데 조금 밍밍하긴하지만

그맛이 나더라구요 ?

확실히 ㅋㅋㅋ 큰기업에서 만든 제품들은

실패가 없죠 없어 !!!

맘마밀 안심소스 성분표시 안볼수 없죠 ~?!

대기업은 다르죠 ? 일일이 맞추기도 힘든 영양소가

골고루~ 9가지 야채와 고기가 듬뿍~!

돈이면 다되~~~ 집게사장말은 틀린게 없군요 ㅋㅋ

고기를 사서~~ 야채를 사서~~~

시간도 들고 ~ 어찌보면 효과적이라고

어찌보면 경제적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자주 주기엔 엄마마음이 허락치 않으니

가끔 육아치트키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3가지 중에 맘마밀 바질토마토 안심소스는

밥에 비벼도 좋지만 면에 비벼주면

간단한 유아식 파스타 완성~!

준서는 면류를 아직 낯설어해서

종종 시도해보지면 여전히 면류는 아직

어려운가봅니다 ㅎㅎ 다른집애들은

잘먹던데 ... 역시 개인차가 있나봅니다!

오늘도 야무지게 한그릇 뚝딱 ~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여간 움직이기

귀찮고 그런마음을 알아주는지

잘먹어주는 쭌서에게 무한한 사랑입니닿

하루하루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데

진짜 ㅋㅋㅋ무거워죽겠습니다 ㅋㅋㅋ

가끔 힘든날 맘마밀 안심소스로

육아치트키쓰고 체력회복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특가떄 쟁여주세요 ㅋㅋㅋ

 


오늘의 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