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고왕 대원미디어 무직타이거 뚱랑이 마스크 대형!

by chacha0819 2022. 12. 4.
반응형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네고왕에서 나온 마스크로 유명한

대원미디어 마스크 무직타이거

저도 구매했습니다~!~! 많은분들이

구매하시고 있어서 인지

와이프껄로 산 핑크색은 품절로

12월 20일이나 되야 배송가능하다고 ...;;;

네고왕의 힘을 느꼈습니다 ㅎㅎㅎ

코로나 시작할때 이번여름엔 벗겠지~

했던 마스크가 이제 생활의 일부분이 되버린..

이럴줄 알았나요 ㅠㅠ정말 불편하지만

마스크낀이후론 감기를 안걸리는 걸 보니

마스크가 마냥 밉지는 않네요 ㅎㅎ

코로나가 너무 밉죠 ㅎㅎ..

옛날에 뚱냥이 잠옷을 스파오에서 샀었는데

안맞아서 정말 ㅋㅋㅋ웃겼는데

마스크는 다행이 잘맞습니다 ㅎㅎ

초장기 대형은 진짜 말만 대형이고 별로 크지않았는데

요새나오는 대형은 확실히 대형이라서

저처럼 큰사람들도 잘 쓸수 있답니다 ㅎㅎ

네고왕 무직타이거 마스크는

소형,중형,대형 사이즈가 3가지 분류여서

좋은 것 같습니다.

KF94는 요새 기본이죵?~

장당 거의 200원 꼴로 구매했습니다

옛날에 이걸 무슨...

5부제니... 한사람당 2개밖에 못사니

참.. 웃기지도 않은 헤프닝 아닐까요 ???ㅎㅎ

2020년도에 과연 마스크가 ...

모자른게 말이나 되는 이야기일까요 ㅋㅋㅋ

후 ..진짜 ㅋㅋ 코로나가 아니면

이렇게 눈탱이 맞을일도 없을텐데 ㅋㅋㅋ

그래도 네고왕 무직타이거 마스크는

싸게 구입해서 다행입니다 ㅋㅋㅋ

엣날 생각하면 피꺼솓 ..

귀에 거는 고리가 탄력있어서 매우 좋습니당 ㅎㅎ

초장기 마스크들은 귀가 얼마나 아픈지 ...

귀아파서 못끼는 그런 마스크였죠 ㅠㅠㅜㅠ

큰사람은 여러모로 불편한 삶입니다 ㅋㅋ

요새는 사람들도 커져서 얼마나 행복한지 ㅎㅎ

다양한 사이즈들이 나오니 너무 편해졌네요 !!

거의 손바닥만한 큼지막한 마스크

네고왕 무직타이거 뚱랑이 마스크

소형, 중형, 대형

3가지 사이즈로 폭넓은 사이즈 선택~!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