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남자에서 왕자로 다시태어난다 ! 왕자크림 리뷰 확대크림 젤크운동

by chacha0819 2021.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라희입니다 !!

남성수술이나 확대크림 젤크운동 알아보시는 주목!!

오늘의 리뷰는 바로바로 !!

남자에서 왕자로

왕자크림!!

 

구성품은 왕자크림과 줄자 그리고

일지입니다. 저렇게 일지가 있어서

날짜별로 기록하면서 체계적인 확대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줄자가 들어있어서 ㅋㅋㅋ와이프랑 한참웃었습니다.

왕자크림은 무엇인가요 ?

출처 입력

일본 성인배우 시미켄tv에서

이배우가 추천하는 아이템 ㅎㅎ

저는 사실 ^^ 필요가없어서

평소 고민이 있던 친구녀석에게

선물을 했답니다 ㅎㅎ

이 제품은 해당부위를 확대시키는 확대크림입니다

남성수술을 알아보시는 분들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저는 살면서 ...흠 ..뭐 ..중간은 가겠지 하면서

살아서 ㅎㅎ 뭐든 중간이 제일 좋잖아요 ^^?

사용시 주의사항 꼭 읽어보세요!!

뭐든 무리하면 다치는 것처럼 !

소중하게 케어해야지 왕자가

될수있다는 이야기같네요.

왕자크림은 임상실험을 통해서

소중한 그곳의 일시적 피부혈행개선이

검증된 유일한 제품이라고합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카피제품들과 모조품들이

난무한다고해요 ㅠㅠ 앞서나가는 자의

슬픔이조 !! 그렇기 떄문에 정품제품을

원조 제품을 써야된다는 거 아닙니까!!!

국내최초로 출시된 남성전용! 확대크림으로

앞전에 말한거 처럼 임상실험로 검증받고

특허까지 받은 제품입니다 ㅎㅎ 친구녀석이

받아갈때 룰루랄라했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ㅎㅎ

나이가 나이다보니 하나둘 장가를 가고 있지만

아직 미혼이기때문에 ㅋㅋㅋ 이 왕자크림

그러니깐 남자크림으로 왕자로 거듭나기를 ^^

 

 

왕자크림의 제형

왕자크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언뜻보기에는 그냥 평범한 화장품 같습니다

같은 시기에 화장품을 시켰는데 택배표면에

남성 화장품 써있어서 저는 제가시킨건줄알았는데

까보니깐 ㅋㅋㅋ이렇게 왕자크림이여서

놀랐다는 ㅎㅎㅎ 발림성도 좋고 굉장히 매끈합니다.

바르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친구녀석을

말리느라 한참고생했습니다 ㅎㅎ..

 

 

 

왕자크림 사용후기

친구가 정말 고맙다면서 길이는 아직 긴가민가하는데

강직도랄까 ..그 굵기에서 오는 딴딴함이

확실히 달라졌다면서 효과는 간접적으로

체험했습니다!!

물론 크림의 효과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 친구가 효과를 봤다는 것이

조금은 기쁘네요? ㅎㅎㅎ

 

이상 남자에서 왕자로 다시 태어나는

왕자크림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