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더락 수제 돼지갈비 / 내돈내산 갈비 추천 / 간단한 저녁 반찬

by chacha0819 2021. 1. 24.
반응형

 

 

더락갈비를 혹시 아시나요 ??

저는 1년정도 전부터 주문해서 먹는

돼지갈비입니다 ㅎㅎㅎ

한봉지에 2900원으로 집에서도 간단하게

돼지양념갈비를 즐길 수있죠 !!

더락 돼지갈비를 주문하실때 주의하실점이

있습니다 ㅎㅎ 바로바로 10팩한번에 시킬것 ㅎㅎㅎ

맛만 보려고 1~2팩시켰다가는 배송비만들고 ㅋㅋㅋ

다시주문해야됩니다 정말로 맛있습니다 ㅎㅎ

300g에 2900원!! 10팩이면 29000원에

네이버포인트로 결제하시면 구매확정으로

1000원 정도 돌려받으니깐 1팩에 2800원

정도하는 가격으로 저녁반찬이 해결되는 기적이

일어납니다!!!! 더락갈비 최고 !!

배송도 늘 깔끔하게 오고 맛은 늘 한결같이

맛있습니다 ㅎㅎㅎ 먹기전 하루전날 냉장으로

해동해주시고 볶으실때 양파와 같은 각종야채를

넣고 볶복해주시면 간단한 저녁반찬으로 완성!!

달달하고 간간해서 술안주로도 완전 추천!!

.

설명서?가 같이 오는데 읽어보시면 더락갈비

취급법과 배송과 등등 더락갈비의 유통과정과

더락갈비와 더락에서 판매되고있는 각종육류들의

요리방법에대해서 적혀있습니다 ㅎ 요린이들에게는

간단한 이런 요리방법이 적혀있는 것이 큰힘이되죠 ㅎㅎ

저녁반찬은 역시 고기 ! 그리고 고기! 고기!!

역시 메인 반찬은 가운데 갈비는 가운데

2명이서 3팩을 볶볶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혼났습니다 ㅎㅎ 그래도 손이가고 손이가는

더락 돼지양념갈비 ... 마성의 맛으로 저녁에 술술

들어가는 마법 !! 이게 바로 21년형 밥도둑!

더락 돼지양념갈비가 도착했다는 택배소식을 듣고

집오는 길이 얼마나 발길이 가벼운지 ㅠㅠ

너무나도 먹고싶은맛 택배소식부터 기다려지는 맛

아시는 분들만 아는 그 더락의 마성의 매력속으로

여러분들도 빠져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생각보다 많이먹는 편인데 3봉지 뜯으니깐

정말 든든하더라구요 ㅎㅎㅎ 한달에 한번 냉동고를

채워서 든든한 곳간을 만드는 것이 삶의 낙이죠 !!

생각보다 맛있는 더락갈비!!

저녁상을 하드캐리하는 이 더락갈비!!

나만 즐길수 없어서 여기저기 소문내고 다닙니다 ㅎ

왜냐면 많은 분들이 구입해주시면 ㅋㅋㅋ

더락갈비가 망할 일이 없으니깐

저도 더락갈비를 오래 즐길수 있으니까요 ㅎㅎ

 

 

#더락 #더락갈비 #더락양념갈비 #양념갈비 #돼지양념갈비 #돼지갈비 #돼지 #더락돼지갈비 #돼지갈비추천 #갈비추천 #저녁반찬추천 #갓성비

#갓성비저녁반찬 #갓성비갈비 #갓성비돼지갈비 #갓성비술안주 #술안주 #술안주추천 #내돈내산 #갈비는역시_더락갈비 #갈비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