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이츠&배민커넥트

배민커넥트 도보 후기! 추천코드 B7159159 / 승인 첫날! 2시간 배민 도보!

by chacha0819 2021. 1. 29.
반응형

 

 

추천인 코드 B7159159
입력하고 첫배달하고 2만원 받기

 

 

바야흐로 배달의 시대

어제는 쿠팡을 ~ 오늘은 배민을 ~

쿠팡과 배민의 장단점을 알게된 어제오늘이되었습니다.

배민이 확실히 먼저 시작한만큼

어플이나 전체적인 시스템이 딴딴하다?

쿠팡은 생각보다 한건배달이다보니

잡히는 시간이 꽤나걸리고 가격도 큰차이없다..

배민은 진짜 금방잡힌다 ..

동네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관악구-동작구라인에 사는 차차는 행운 ㅎ_ㅎ

위에 사진 처럼 퇴근하고 2시간 도보로

운동겸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다

원래의 취지처럼 진짜로 운동도 되고

용돈도 벌 수 있다! 진짜 체력만 받쳐주면

남녀노소까지는 아니여도 남녀상관없이

할수 있을 것 같다.!!

진짜 광고문구 처럼 공간시간을 활용해도

개꿀 ㅋㅋㅋ근데 공강시간이 점심시간이여야

할것같다 ㅎㅎㅎ 주문시간이 많은시간대가

주문이 많고 배달료가 높다 !

퇴근하고 밥먹고 8시부터 시작해서 딱 10시까지!!

하루에 2시간 or 3만원 채우면 집가기가

운동의 취지에서 선넘지않는? 기준으로

기준을 정하고 시작했습니다 ㅎㅎ 근데

3만원넘기가 생각보다 도보로는 힘든것 같네요 ㅎㅎ

배달이라는 것이 처음이다보니 처음가는길도

모르는길도 있고 지도만으로는 설명할 수없는

그런 길들이 많아서 생각보다 많이할수는없어요

아직은요 ? 조금더 요령이 생긴다면?

나아지겠지만 아직은 ㅎㅎㅎ 3만원이 목표 !!

 

운동은 확실히 됩니다 ㅎㅎ확실히 아주 확실히

점심 쉐이크 먹으면 서 2주간 식단 관리한거보다

효과가좋다랄까요 ㅎㅎㅎ...

욕심내지말고 운동선에서 한다면 다칠일도

거의 없고 괜찮은 부업같는 느낌입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않는 알바 생각보다 좋네요!

 

이글을 끝까지 읽고 배민커넥트를 하려고 하시는분들

추천하시고 첫배달하시면 2만원 들어옵니다

추천하고 2만원받으셔요!! 저도 2만원받아요

사랑해요!!

 

추천인 코드 B7159159

 

복붙복붙!!!

 

#배민커넥트 #배민커넥트도보후기 #배민커넥트후기

#배민보도후기 #배민후기 #배민뚜벅이 #배민걷기후기 #배민운동후기 #커넥트후기 #커넥트도보후기 #커넥트리뷰 #배민커넥트리뷰 #배민커넥트도보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