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이츠&배민커넥트

쿠팡이츠 시작 1일차 도보배달 알바 부업

by chacha0819 2021. 1. 29.
반응형

 

 

 

블로그글도 계속 써내려가고

애드포스트 수익은..보다싶이...

뭐... 수익이라기보단 흠 ..뭐 ..흠..

그렇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애드포스트는

옛이야기같기도하고 얼마시작하지않아서인지

뭐...수익은.흠 점점 오르겠거니하고

포스팅도 꾸준히 쓰면서

저녁먹고 운동겸 !! 하루 2시간식

저녁 8시~10시까지 쿠팡이츠를 시작했습니다.

 

2시간동안 5건..

3건은 비교적 간단했으나 !? 입구를 못찾는다거나

뭐 기타등등 초보자가 겪는 애로사항들이야

누구나 겪는 성장통이니 넘어간다치고

나머지 두건은 정말 헬 ㅋㅋㅋ

지옥의 언덕과 넓디넓은 아파트단지에서

파쿠르했다...진짜 리얼 파쿠르 후...진짜

요새 아파트단지는 동마다마다 팬스를

쳐놨는지 ...후 ..진짜 잘지었네

잘지었어 ㅋㅋㅋ하호호홓ㅎ

어제 집에 누워있다가 쿠팡이츠가

집에서도 잡힐까 ?해서 3100원짜리 두개

마실다녀온 것 까지하면 어제오늘

31900원 !! 운동강도도 확실히 있고

이래저래 운동삼아 ?하기에 좋은것같기도하닿ㅎㅎ..

하루에 3씩 20일정도면 60정도면.. 괜찮겠다 싶다.

저녁먹고 다녀왔는데 ㅋㅋㅋ

내위장은 저녁먹기전으로 리셋되어있다...

후 배달알바라고 읽고 배달운동이라 쓰겠다.

쿠팡이츠할만하니 많이들 하시면 나의 일이

줄어들일은..없지 ㅋㅋㅋ개춥거든 ㅋㅋㅋㅋ

혹시 이 이벤트참여하고자 하시는 분은

비밀댓글 달아주시면 초대해드릴께요

생각보다 할만하고 뭐눈엔 뭐만보인다고

배달길에 뚜벅이 배달, 도보배달하시는분들

많이보이더라구요 !! 열심히 짬짬히 수익을

창출?해봐요 ㅎㅎㅎ 오늘도 ..힘들하루 였어요..

후...힘들다 ...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배달알바 #도보알바 #배민커넥트 #쿠팡 #쿠팡배달알바 #쿠팡이츠배달 #부업 #쿠팡부업 #쿠팡동지 #쿠팡동지모집 #쿠팡친구구함 #쿠팡친구구해요 #건강하게 #안전하게 #배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