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퓨어레인 핑크퐁아기상어 샤워기

by chacha0819 2021.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차차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퓨어레인에서 판매로하고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샤워기입니다.

 

아가 피부에 뭔가 올라오는게 필터없는 샤워기 때문이가 싶기도하고

 

유난떤다고 할 수도 있지만

 

막상 아가 얼굴에 트러블 올라온거 눈으로 보면

 

스트레스받는 것을 별 수가 없네요 ㅠㅠ

 

그리고 유독 샤워기를 무서워하는 아이들이 있다고

 

해서 우리 아가도 무서워하지않을까 해서 친숙한 케릭터인

 

핑크퐁아기상어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아쉽게도 아기상어는 품절이고 엄마상어로 구매했습니다

 

핑크핑크한게 라희 취향이라서 합격!!

 

의외로 설치하고 나니 샤워기 물압력이 쌔져서

 

샤워기 성능이 좋아졌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전에 상어머리가 달린 샤워기로 샤워할 날이

 

올것이라고 누가 상상해보았겠어요 ?

 

아빠가 엄마가 되는게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

 

한편으로 우리 부모님들도 다 이렇게 보내오셨겠구나 싶기도하고

 

성인이되고 이미 다큰 줄 알았고, 다 배운지 알았는데

 

결혼하고나니 또 다르게 배워가는 거같아요 ㅋㅋㅋㅋ

 

상품리뷰에서 별소리를 다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총평!!

 

샤워기 수압이 쌔진다!!

 

귀엽다!!

 

귀엽다 !!

 

귀여운게 사실 최고다 !!

 

이렇습니다!!ㅋㅋ

 

저희 아들은 핑크모양 상어가 아직 눈에 안들어오고

 

첨벙첨벙에 심오하시네요 ㅋㅋㅋㅋ

 

#퓨어레인 #핑크퐁 #엄마상어 #아빠상어 #아기상어 #뿌루루뚜루 #샤워기추천 #핑크퐁샤워기후기 #핑크퐁샤워기 #퓨어레인핑크퐁샤워기 #엄마상어샤워기 #아빠상어샤워기 #아기상어샤워기 #샤워기추천 #육아템 #육아샤워기 #아가샤워기 #아기샤워기 #아기샤워기추천 #육아샤워기추천 #아가샤워기추천 #퓨어레인필터 #퓨어레인샤워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