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드코어버닝티 내돈내산!! 후기 첫날! 4주간 기록시작

by chacha0819 2021.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 도착한 상품은!!

 

하드코어버닝티블랙

 

살까말까 했을정도로 많은 인기를 가지고있는 상품

 

하드코어버닝티는 후기가 아주 굉장히 많기도하고

 

효과나 부작용네 대한 포스팅들 역시많기도한 제품이라

 

매번 장바구니를 차지하다가

 

이번에 결국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손이 큰것도 있지만 생각보다 제품이

작습니다 ㅋㅋ 인터넷으로 보는것보다 현격히 작아서 ...이게 ..뭐지라는 생각이들긴했습니다

작네? 작네...? 작구나...3통을 시켜서

한통한통바라보면서 드는 생각은 작다 ㅋㅋㅋ

집에 하나 회사에 둘

매일매일 1~2리터 마시기로 작성하고 구매했으니

한달정도는 먹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ㅋㅋ

간혹 당근마켓에서도 팔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당은에 팔진 않겠쬬 ㅋㅋㅋㅋㅋㅋ

하드코어버닝티블랙의 성분표!

하드코어버닝티블랙은

기존것보다 용량도 업, 성분도 두배나 들어갔다고합니다

성분은

녹차카테킨성분

치커리식이섬유

홍차분말

L-키르니틴

레몬밤추출분말

풋사과추출분말

와일드망고추출분말

자동추출분말

L-아르기닌

레몬홍차맛분말

트리펩타이드저분자콜라겐

구연산

혼합비타민제재

효소처리스테비아

레몬향분말

까지 !! 이렇게 많은 성분들이 들어가있습니다!!

여타 다이어트제품에 들어있는 성분들이 꽤나 많이들어가있네요 ㅎㅎ

가르시아 뭐 그게 빠져있긴하네요 ㅋㅋ

하드코어버닝티블랙의 유통기한!

유통기한은 짱짱한 2023년도까지

분말류들은 대체적으로 유통기한이 길군요

하드코어버닝티블랙의 섭취방법

출처 입력

하드코어버닝티블랙의 섭취방법은

매우간단합니다

반스푼~한스푼을 500ml의 물에 타서 마시면 끝.

1리터 보틀에 2스푼정도면 간단!

운동전에 식사전 공복 등 섭취전에 먹는 것이 간단하게 표현하자면 방법이겠네요 ?

 

 

하드코어버닝티블랙에 대해서

제품외관, 성분, 섭취방법 등을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7.11일부터 일주일간격으로

과연 이제품이 마시기만해도 무언가 작용을해서

체중감량과 연관성이 있는지 알아보기위해서

4주간 아침 공복운동과 함게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7월달이 될것같습니다!!

 

그럼 매주 일요일

 

홈트와 함게하는 하드코어버닝티블랙의 한달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ㅎㅎㅎ

다음 글을 7월 18일이 되겠습니다.

 

그때뵈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