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2021 연말정산 간소화! 공인인증서 없어도되요!

by chacha0819 2021.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정산간소화 신청날입니다!!

13번째 월급이기도 하지만 떄론 앗아가는..후 ..

그야말로 ! 복불복!!

사진보니깐 신서유기 보고싶네요 ㅠㅠ 빨리 새시즌했으면 좋겟다 ㅠㅠ

저녁먹으면서 와이프랑 신서유기보는게 일생일대의 낙이니깐요 !!

무튼 올해는 연말정산간소화 로그인체계가 조금? 바뀌었습니다 ㅎㅎ

공인인증서로만 로그인하고 전산처리가 되었었는데

다양한???로그인방법으로 개선되었습니다 ㅎㅎ !!

솔직히 ..저도 공인인증서를 사용하고있지만 저희 부모님 연령때나..

아냐.. 공인인증서는 거지같습니다 ^^... 확!실!히!

무튼 패치?가 되어서 다행입니다. 왜냐면 ㅋㅋㅋ8일날 만료됬거든욬ㅋㅋㅋㅋ

이렇게 나 다양해져버린 로그인 방법으로 보다 쉽게 로그인에 성공할 수 있게되었답니다 ㅎㅎㅎㅎ

kb모바일인증서 , 페이코 , 통신사인증서, 카카오톡, 삼성패스 등

발빠르게 작년부터 이런상황을 알고 있었다는 듯 각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들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를 대신할 무언가로 로그인을하면 아주 잘됩니다!

매년하지만 1년에 한번하는 것이라서 그런가 정말 매번 헷갈립니다.

개인이 신청하는 방법은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 보통 회사에서 세무사를 통해 해결합니다.

건강보험부터 차례대로 기부금까지 클릭해주시고

2020년도에 내가 쓴 모든 돈들이 체계화됩니다!! 그리고 우측위에 한번에 내려받기해서

회사에 제출하면 끝!!

2021년도 연말정산간소화는 정말 간소화로 끝납니다 ㅎㅎ 진짜 편하죠 ??

회사에서 처리해줄경우지만 말이예요 ㅎㅎㅎ

 

이런일들은 미루면 까먹고 까먹으면 잊혀지고 잊혀지면 곤란해지기 마련이죠!!

2021년도 연말정산간소화는 미루지말고 신청하세요!

오늘도 즐거운하루!! 저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