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최애템 뽀로로 버스~! 뽀로로 멜로디 큐브 버스

by chacha0819 2023.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준서의 최애아이템

뽀로로 멜로디 큐브 버스를 소개합니다~!

짝짝~!

돌잔치를 기준으로 많은 분들이

준서의 첫돌을 축하해주시면서

선물들을 주셨는데 그 중에서

준서의 최애아이템이 되어버린

뽀로로 멜로디 큐브 버스~!!!

아직 개봉하지도 않았지만

준서는 이미 마음속에 저장한 그런느낌?!?!

이때부터 였죠

뽀로로 멜로디 큐브 버스가 준서마음속에

들어가 최애아이템이 된게 말이죠 ~!!

저리보고 이리보아도

 

뽀로로멜로디큐브버스는 너무나도 신기하고

재밌구성으로 준서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놔버렸습니다

평소에 저희부부가 전화하는 모습을

눈여겨? 보았던 준서는 ㅋㅋ

뽀로로 멜로디 큐브 버스의 미니전화기로

전화하는 모습을 모방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이래서 애들앞에선 찬물도 못마신다고 하나봐욯ㅎ

고새 그걸 따라하다니...

칭찬해 칭찬해~~~

연신 버튼을 돌리지만

전화는 걸리지가 않죠~?

왜 안걸릴까~~ 준서야 ㅎㅎ 그건 장난감이야

크크킄 그래도 몇번 누르고 전화 받는 시늉을

다시하는 모습을 보면서 귀여움에 귀염사 했습니다.

우바바우바바 ㅋㅋㅋ

대답없는 전화기에게 우바바우바바

여보세요~ 나야~ 거기잘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하니~~

ㅋㅋㅋ 여전히 최애템입니다 전화기~~~

하루종일 가지고 놀고 또 놀아도

뽀로로멜로디큐브버스는

여기서 멜로디가 나오고

저기서 멜로디가 나오는 신기한 버스~!!!

그래서 가지고 놀지 않을때

조금만 건들여도 아주 난리법석을 부려서

조금 시끄럽기도 하답니다 ㅎㅎㅎ...

그렇기 때문에 안가지고 놀떄는

off 해주는 센스~!!!!

오늘도 잘놀았습니다~

뽀로로멜로디큐브버스 때문에

그나마 한숨돌리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육아꿀템이 아닌가 ㅎㅎ...

개인차가 있겠지만 소리에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에게는 좋을 것같아요~!!

 

반응형

댓글